본문 바로가기

웹하드

웹하드 사이트 제휴없이 즐기는 TOP 소개

웹하드 사이트

저는 웹하드 사이트를 통해 영화를 주로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파일이나 다양한 자료를 이용하시려고 웹하드를 찾고 계실텐데요. 웹하드를 이용할 때 중요한 요소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우선 제휴가 없어야하고, 얼마나 많은 자료와 최신 자료가 업데이트가 되느냐가 중요합니다.

 

웹하드 사이트

이 두가지 요소들을 모두 만족한 최고의 웹하드 사이트를 아래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상 가장 중요한 두가지를 만족해서인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고 탑 사이트로 자리 잡았네요.

 

싸다파일

웹하드 사이트 싸다파일

싸다파일은 웹하드 사이트로서 최고의 사이트입니다. 위에 배너를 눌러 접속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가입을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어서 해당 부분을 참고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최신 자료는 물론 노제휴로 이용 가능한 웹하드로 굉장한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1위로서 소개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파일스타

웹하드 사이트 파일스타

무료 가입시 바로 사용 가능한 무료 포인트를 제공하는 신규 웹하드 사이트 파일스타입니다. 마찬가지로 위에 배너를 통해 접속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신 영화는 물론 드라마 애니 성인 콘텐츠 등 없는 것이 없습니다. 싸다파일과 마찬가지로 쌍두마차를 이루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니 원하는 사이트를 무료로 이용해 보시고 장기간 사용할 사이트를 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화 추천 : 범죄도시

영화 범죄도시

저는 웹하드 사이트를 통해 영화를 즐겨보는만큼 봤던 영화를 추천드릴까합니다. 먼저 범죄도시라는 영화인데요. 마동석이 주연으로 출연한 한국 대표작입니다. 1편이 너무나 성공적으로 흥행하며 3편까지 촬영을하고 있는데요. 국내판 분노의질주가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줄거리

마동석은 마석도라는 힘쎈 형사로 출연합니다. 마석도는 조선족이 사는 가리봉동 전담 형사입니다. 무지막지한 조선족들의 범죄 현장과 실체들을 보여주고 실제 사건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나름 조선족들을 관리하며 범죄자들을 소탕하고 있었는데요.

 

중국에서 장첸이라는 범죄 집단이 넘어오게 됩니다. 이들은 무지막지하고 질서를 전혀 지키지 않으며 한국을 위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본인들이 가리봉동을 먹기위해 기존에 자리 잡았던 조선족 조폭들을 모두 처리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토막을 해버리는 사건도 생기게 되고, 한국 사람의 팔을 절단하는 큰 사건까지 저지르며 결국 경찰들의 타겟이 됩니다.

 

이들을 쫒기 위해 마석도 일당 들은 그들의 뒤를 쫒게 되는데요. 잔인하고 자비없는 장첸은 눈치도 빠르고 머리도 똑똑해 열심히 도망갑니다. 하지만 시민들의 도움과 끊임없는 추적으로 장첸과 마주하게 되고 결국 마지막 단판을 화장실에서 벌이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상처를 입게 되지만 결국 괴물 같은 괴력으로 장첸을 제압하게 됩니다. 그렇게 평화를 찾게 되고 조선족 범죄자들 다수를 잡아 넣게 됩니다. 이런 다소 뻔한 스토리지만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되었고, 시원 시원한 액션과 사이다 같은 마무리로 많은 관객들을 모으는 흥행작으로서 성공하게 됩니다.

 

 

후기

개인적으로 범죄도시 스토리를 너무나 좋아합니다. 우선 범죄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그런 무거운 분위기를 해소해주는 마동석의 유머 코드와 시원 시원한 액션이 재밌는 요소로 작용되는것 같네요. 또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했기 때문에 다소 현실감이 떨어지는 상황이 없어 더욱 몸소 와닿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범죄도시는 감독의 훌륭한 연출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런 범죄도시 시리즈는 3편까지 제작중이고 현재 웹하드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영화는 물론 최신 자료나 핫한 자료들도 열심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